'비전컴퍼니'가 '2024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에서 '비전휘트니스'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4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은 데일리아시아,유니콘홀딩스,대한민국프리미엄브랜드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권리 충족 및 개인과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실시하는 평가다. '비전휘트니스'는 '스포츠(휘트니스)' 부문에서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로 선정되어 수상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전휘트니스'는 브랜드 이미지 파워, 경쟁력, 브랜드 충성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부문별 1위에 선정됐다."라며 "'비전휘트니스'는 브랜드 슬로건 ‘직원이 행복하게 일하고 고객의 미래에 건강을 더하다’에 힘 실어 19년 11월, 1호점인 구갈점 출점으로 매해 두 개 이상의 센터를 오픈하였고 다가오는 5월에는 대구 진천동에 8호점이 오픈 예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총 8개지점 모두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두는 직영체제를 고집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mou협약을 통한 할인 및 이용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전휘트니스 이상효 대표는 "휘트니스 시장에서 꾸준히 회원님들에게 받은 신뢰와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시설과 차별화 된 운동 서비스로 만족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비전휘트니스'는 다양한 휘트니스 브랜드 운영뿐만 아니라, 4년째 매월 경기남부 지역 내 소외계층, 장애아동 등 다양하게 기부, 봉사활동까지 실천하며 경기남부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